공지사항

제휴업체 슬라이딩을 소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슈어맨관리자 작성일18-02-01 20:27 조회5,061회 댓글151건

본문

7dad2a378a3a7cb03d68867e2d24a63b_1531386 

 

주소: 클릭하세요 

검증먹튀 주소 먹튀 안전 밤토끼 
가입코드: sureman2

카카오톡: 114sld

 

 

안녕하세요 

 

슈어맨 제휴업체 슬라이딩을 소개합니다.

 

슬라이딩해외에서 운영중에 있으며,

 

각종 스포츠, 벳365 해외배당 등록 벳365 가상축구 3종목

실시간 라이브게임 COD 전게임 발매

마틴, 루틴, 찍먹 제재 X

신규 20%, 첫충 10%, 매충 5%(무제한), 3+1 6+2 9+3 및


그리고​ 돌발이벤트와 카지노식 루징이벤트가 가능한 제휴업체 입니다.


슈어맨 인증업체(확인하러가기클릭하세요).

 

 

앞으로 슈어맨 회원 여러분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하는 슈어맨이 되겟습니다   

댓글목록

대리운전님의 댓글

대리운전 작성일

슈어맨2 보증업체는 일단가입부터 합니다 ㅅㅅㅅ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해리포터님의 댓글

해리포터 작성일

새로운 업체네 ㅎㅎ
실시간 다가능한가요 ?
가입부터해야겠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어부즤리님의 댓글

어부즤리 작성일

깔끔하게 잘되있네요 건승하겠습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8구이구이님의 댓글

8구이구이 작성일

보증업체라서 가입해볼게요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도민준님의 댓글

도민준 작성일

오~~~가입없이도 둘러보기대네 일단구경할꼐요~!!!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헬짱남님의 댓글

헬짱남 작성일

으외로깔끔한데요 ㅋㅋ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비와이님의 댓글

비와이 작성일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햄쉐밍퉌님의 댓글

햄쉐밍퉌 작성일

가입햇습니당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수컷늠름이님의 댓글

수컷늠름이 작성일

슈어맨2믿고 가입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누들면님의 댓글

누들면 작성일

실시간경기가 많아서 좋네요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철빡이님의 댓글

철빡이 작성일

글씨가 작아서 보기어지러운대 실시간 많아서 좋아요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불편사항  건의해주시면 차후업데이트하겠습니다.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노마크찬수님의 댓글

노마크찬수 작성일

오!! 보증업체또생겻네 가입하러갑니다 당장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아재개그님의 댓글

아재개그 작성일

일단 가입부터 해봅니다 ㅋㅋㅋㅋㅋ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모기버섯님의 댓글

모기버섯 작성일

슬라이딩으로가입들어갑니다 ㅋㅋㅋ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된장찌갱님의 댓글

된장찌갱 작성일

ㅋㅋㅋ 고급스러워보이네요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가오가이거1님의 댓글

가오가이거1 작성일

먼가 엄청많아보이네요
실시간 유저인데 딱 저한테 맞는 사이트네요 ㅎㅎㅎ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캐초능력자님의 댓글

캐초능력자 작성일

일단 가입부터 한번 해보겠습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빠강가님의 댓글

빠강가 작성일

편하게 잘되어있네요 ㅎㅎ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영의정쑤아리님의 댓글

영의정쑤아리 작성일

와 실시간 많아서 좋습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슬라이딩 관리자입니다.
저희회사에 가입.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둘러보기클릭후 천천히봐주시고 많은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슬라이딩운영진들은 항상 회원님들의 건승을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루니는평범해님의 댓글

루니는평범해 작성일

실시간 노제제 실화?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실화입니다 ㅎㅎ

느금님의 댓글

느금 작성일

??? 진짜 실시간 제제 없어요 ?
슬라이딩 털러갑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많은사랑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애나벨2님의 댓글

애나벨2 작성일

실시간 많아서 굳입니다 아주그냥 굳굳굳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끝판대장님의 댓글

끝판대장 작성일

구경해보니 좋네요
둘러보기가있어서 먼저 살펴보고 자기한테 맞는 사이트인지 확인할수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미축구사랑님의 댓글

경미축구사랑 작성일

가입하고 망설엿느네 환전짱짠하게 잘나오네요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먹튀걱정마시고 편안하게 배팅하시면되십니다 ^^

오궐신동님의 댓글

오궐신동 작성일

역시 슈어맨보증업체답게 좋네요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깽저꺵님의 댓글

그깽저꺵 작성일

가입해보리기~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님의 댓글

내가 작성일

구경하다가 보기좋게되있어서 가입햇습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동엽님의 댓글

신동엽 작성일

평이좋네요 실시간 주력배터인데
실시간 이랑 스포츠도 잘되있고 좋네요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ft123456님의 댓글

deft123456 작성일

마틴 루틴 제제 없나여?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마틴루틴제제 없습니다.
많은사랑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누들면님의 댓글

누들면 작성일

제제 없는거 실화 ????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어서오세요
마틴 루틴 제재없고 스포츠 두폴더 가능하십니다
믿음과 신뢰의 슬라이딩입니다
많은사랑 부탁드려요

오궐신동님의 댓글

오궐신동 작성일

가입해버렷습니다 ㅎㅎ 써보ㄱ후기남길게요!!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가입축하드림니다
궁금한사항은 고객센터 이용바라실께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반달가면님의 댓글

반달가면 작성일

스타2나 리그오브레전드도 발매되나요?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회원님 해당게임은 현재 발매준비중에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후 이용하실수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로렉매니아님의 댓글

로렉매니아 작성일

어제가입했고요.
게시판없는거빼면좋습니다.
여려군데쓰지만.보기에도편하고좋네요

게시판만있으면만족입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가입 축하 드림니다
게시판 부분으로 악성유저들의 여러가지 횡포로인한 게시판 사용을 폐지 하게 되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안전한 이용하시기 바람니다

끝장보자님의 댓글

끝장보자 작성일

단폴가능하나요?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현재 저희 슬라이딩은 스포츠 라이브 와 실시간 단폴더 허용 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단폴더 배팅은 배팅하지 못하는 점 참고 하세요
저희 슬라이딩에서 즐거운 시간 되십시요

커플라인님의 댓글

커플라인 작성일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햇습니다. 아직 월급날이 안되어 충전은 못햇지만 정말 마음에드는 사이트네요!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가입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야탑동님의 댓글

야탑동 작성일

파워볼좀  열어 주세요  다 좋은데 안되는 실시간이 너무 많아요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파워볼은 현재 준비중에있습니다.
추후 이용가능하시면 쪽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레드선님의 댓글

레드선 작성일

가입햇는데왜승인이안되죠?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회원님 저희 슬라이딩은 안전하게 해외에서 운영중입니다
14:00 ~ 16:00 시간정도에 현지 인터넷 사정으로 잠시 업무가  중단 되었습니다
차후 확인하여 모든 절차가 정상화 되었으며,
현재는 아마 회원님도 가입 승인을 받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저희 슬라이딩은 회원님의 모든 정보와 자금을 보호할 의무가 있습니다
안심하시고 많은 이용 부탁 드림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비비빅님의 댓글

비비비빅 작성일

가입신청하였는데 연락이안와요
mds6088/mds4415인데 아이디 확인조요 ㅠㅠ
왜 저 접근금지인가여??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회원님
저희 슬라이딩은 오랫동안 운영해온 탄탄한 운영진으로써,
각각 검수팀과 검열팀 그리고 운영팀 등등으로 철저히 관리중입니다.
회원님의 가입여부는 검열팀의 확인후 가입부분이 불가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쩡이님의 댓글

쩡이 작성일

축구 동일경기 승패/언옵 가능한가요? 축벳 보험벳은?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작성일

문의 주신 글에 답변 드림니다
저희 슬라이딩은 동일경기 승패 언오바 조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축벳또한 되지 않고 있으며 보험벳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스포츠 두폴더 배팅 가능하시구요,
세폴더 부터 보너스 폴더 적용되십니다
그럼 저희 슬라이딩에서 즐거운시간 되십시요

홈키파님의 댓글

홈키파 작성일

슬라이딩 가입했는데 승인이안됩니다 ㅜㅜ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회원님
문의하신 부분 확인 하겠습니다
가입시 기재하셨던 닉네임을 말씀주시면 바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슬라이딩은 오랫동안 운영해온 탄탄한 운영진으로써,
각각 검수팀과 검열팀 그리고 운영팀 등등으로 철저히 관리중입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쑤와리질러님의 댓글

쑤와리질러 작성일

좋은업체였으면좋겠네요 ^^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좋은업체로 거듭나길 위해서 항상 회원님들과 소통을 하고있습니다
해당 댓글 감사드리며 회원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될수있는 부분 있으면
가입후 언제나 고객센터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회원님의 작은소리에도 귀 귀울이는 그런 슬라이딩 되겠습니다
그럼 저희 슬라이딩에서 즐거운시간 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골드스카이님의 댓글

골드스카이 작성일

믿고 사용할수 있는 업체였으면 좋곘네요^^잘사용해보겠습니다.
게시판이 없어서 좀 아쉽긴한데 그래도 심플하니 깔끔한거같아요 ㅎㅎ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믿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희 슬라이딩은 수년간 안전하게 운영해온 결과,
슈어맨2 제휴업체로 선정이되서 보증금을 넣고 안전하게 운영중입니다
여러 회원님들께서 믿을수있냐는 질문에 저는 항상 이렇게 답하고싶습니다
어느 어떤 곳보다 믿어도 된다구 말입니다
그럼 저희 슬라이딩에서 즐거운시간 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캐딜락님의 댓글

캐딜락 작성일

참고하겠습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회원님 감사합니다
이용해보시고 불편한 사항있으시면 언제든 고객센터 문의 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저희 슬라이딩에서 즐거운 시간 되시길 빕니다

꼬스타님의 댓글

꼬스타 작성일

업체 정보 감사합니다
!!!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하연수님의 댓글

하연수 작성일

좋은정보 감사요 !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어디로가나님의 댓글

어디로가나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소중한 답변 감사합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슬라이딩 운영진 되겠습니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빕니다

생우럭님의 댓글

생우럭 작성일

여기별로네요 아무말도없다가 당첨되고나니까.. 200% 롤링하라고 ㅎ 그것도 3폴이상 ㅎㅎ막무가네로~
뭐다른분들한텐 좋을수도있지만 저는 별로였네요 참고들하세요^^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슬라이딩 입니다
저희 슬라이딩 운영진은 항상 규정사항의 메뉴얼 기준으로 회원님들께 평등하게 운영중입니다.
규정사항과 맞지 않게 이용하시고 정상적으로 이용 바란다는 점에서,
회원분들에게 정상적인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 또한 규정 사항에 명시되어 있는 부분입니다.
불이익 당하시는 일 없이 이용규정 배팅규정,
또한 이벤트 사항까지 필히 숙지 하시고 이용바랄께요
이용중 불편한 사항은 언제든 고객센터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요

롯데해태님의 댓글

롯데해태 작성일

이전제재도 없으면서 2폴더 배팅8번해서 6번틀리고 두번먹으니깐
환전하니깐 3폴더 롤링 300프로 채우라고하네요 너무한사이트네요 진짜 ㅎ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다음사항은 저희 슬라이딩의 공지사항입니다

&현재 스포츠 주력 두폴더 회원분들께서 악성 배팅을 하는 부분으로 해당사항에 적용되는,
회원분들은 관리자의 판단하에 +롤링부여와 최고는 당첨금 몰수 처리를 할 예정이니,
이점 참고 바람니다.

위 사항과 같이 주력 스포츠2폴더 배팅의 회원님들의 정확한 부분에대해서 명시되어있습니다
저희 슬라이딩의 회원분들은 악성회원이 없다는 기준하에,
정상환전 부분을 도와 드리려 +롤링 부여를 드렸고 완수하시면,
실회원 인증과 정상환전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가입시 정확히 전달하였던 이용규정 배팅규정 숙지와,
이벤트 사항을 숙지 후 이용 바란다는 부분에 인지를 못하시는 회원분들이 있습니다
당사 가입시 꼭 규정사항과 이벤트 사항을 숙지 후 이용바람니다
저희 슬라이딩은 규정사항의 메뉴얼 기준으로 회원님들과 약속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이점 참고바람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댓글 감사합니다
저희 슬라이딩은 항상 회원님들과 정확한 규정의 메뉴얼데로 진행 하고있습니다
많이 사랑과 많은 이용부탁드림니다
불편한 사항은 언제나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효맨님의 댓글

효맨 작성일

가입하러 갑시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슬라이딩 입니다
저희 슬라이딩은 회원님의 요청사항에 맞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단폴더 요청하시는 회원이 많아서 요청사항에 맞추려다보니 중간에 규정사항이,
조금씩 변경되어 그런사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규정사항에 위반되는 회원님에겐 규정사항의 메뉴얼데로 처리 해 드렸고.
소중한 회원님의 자금을 없는 규정을 적용하진 않습니다.
사용전 규정사항을 필독 하시어 불이익 당하시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바이애른님의 댓글

바이애른 댓글의 댓글 작성일

보고왔는데 여기 못쓰겠네요ㅋㅋㅋ 좀심하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슬라이딩입니다
어떤부분에서의 말씀을 하시는건지 말씀주시면,
저희가 모든 부분을 반영해서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모든 회원님들께 같은 규정사항을 적용하다보니 무리가 되는 부분들이 조금 있습니다
하지만 메뉴얼데로의 사항을 시행하였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드리지 못한점 다시한번 양해말씀을 올리고 싶습니다
더욱더 발전하고 착오없이 운영하는 슬라이딩 되겠습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슬라이딩입니다
고객센터의 어떤부분이 최악인지 말씀주시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회원님들께 많은 것을 드리고자 이벤트부분과 친절한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더욱더 노력하고 발전해서 모든 회원분들의 욕심에 충당하는 슬라이딩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일래자 회원님 해당부분은 롤실시간 부분 운영과정 중에,
예상치 못한 시스템적 오류로 인한 부득이한 저희쪽 과실이었습니다
해당부분 회원님들의 의견을 참고하여 조율과정을 거친후 기본적인 규정이 정상화 되었습니다
E게임 부분은 기존 서비스가 없던 부분이라 불편을 드린점 머리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해당 부분은 회원님들의 요청에 마춰 모두 정상처리 되어 모두 잘 이용중에 계십니다.
그리고 축구경기 같은경우 수차례 말씀드렸듯이 해외,국내 스코어 사이트 업체의 기준으로,
종합하여 처리되었으며 이점은 타사도 동일한걸로 확인됩니다.
정확히 경기 시간이후 3시간30분 뒤에 최종결정 난 부분이며 ,
각 게임별 처리 방식이 다르지 않습니다 규정대로 3시간이후 경기의 진행이 없을시,
일괄 적특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하나더 추가 될 사항은 그전 규정의 사항데로 회원님의 낙첨된 경기의 배팅금까지,
원상복구 해드린것으로 확인 됩니다.
규정사항의 수칙은 이렇게 정상처리 되셨습니다.
더욱더 발전하는 슬라이딩 되겠습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규정부분 실수로 인한 잘못은 저희가 충분히 사과의 말씀을 드렸고 회원님도 그점을 수용하시여 그때당시 전날 낙첨경기 모두 적특으로 처리로 얘기 다 하셔놓고 이제와서 문제삼으시는 의도를 잘모르겠으나 다시 한번 저희의 실수로 기분상하신점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좀더 나은모습으로 서비스하는 슬라이딩이 되겠습니다

소미쨩님의 댓글

소미쨩 작성일

후기방 보고오니 좀 그렇네요
사진첨부도 된걸보니 사실인거 같은데
저런식으로 대처하는 사이트가있구나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슬라이딩 총관리자입니다 .
어제밤 일래자회원님과의 불미스런운 일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댓글남기게 되었습니다 .
저희 슬라이딩은 스포츠및 e스포츠 모든게임들을
중적 후적 없이 싸이트 운영중에 있습니다
중적 후적은 먹튀나 다름없다는 마인드로 운영을 해왔으나.
이번에 일래자 회원님과 여러회원님들에세 실망을
안겨드린점 일단 머리숙여 사과 말씀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관리자의 잘못된 운영방식으로
일래자님 이 매우 속상하셧을거 같은데요 일단 후적이 되엇던
부분 300만 상한가 그대로 적용 하여 환전처리 도와 드렷습니다.
오해또한 직접 전화통화로 하여 모두 풀엇구요
이번에 불미스러운 문제를 만들엇던 관리자 또한 퇴사 처리 하였습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저희 슬라이딩은 중적 후적 또한 먹튀나
다름없다는 마인드로 철저히 회원님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배팅을
위하여 힘써오고 있습니다. 규정 부분또한 변동되엇던 부분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규정이 하루 하루 변동이 된부분
나라의 법이 하루 하루 변동될수 없듯이 이번에 꼼꼼하고 정밀하게
살펴보고 규정을 정하여 절대 오락가락 하는 규정사항 이 되지 않도록
주의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번일로 실망하신 회원님들에게 머리숙여 사과말씀 올리면서
앞으로도 빠른 충환전 제제없는 라이브 게임 보다많은 스포츠경기로
찻아 뵙겟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운대얼짱님의 댓글

해운대얼짱 댓글의 댓글 작성일

다행입니다 역시 슈어맨 인증업체답네요 ㅅ ㅅ ㅅ ㅅ

발키리님의 댓글

발키리 작성일

충환전빠르구요
관리자님 스포츠 제재좀 풀어주세요ㅠ
두폴도안되면어케합니까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회원님 일반 스포츠 두폴은 배팅이 안되는 대신 실시간부분은 두폴배팅이 가능하시니 이점 참고하시여 이용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

셔틀콕님의 댓글

셔틀콕 작성일

가입승인좀부탁드립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심사팀에서 승인이 되시면 연락이 가실껍니다 ^^ 감사합니다

해운대얼짱님의 댓글

해운대얼짱 작성일

일래자님 잘해결되서 다행입니다
저도 슬라이딩 유저라 좀난감햇엇는데 잘해결되었다니 다행이네요
슬라이딩 관리자님도 화이팅입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회원님들의 응원에 힘입어 앞으로는 좀더 원활한 서비스를 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

팔달구매탄동님의 댓글

팔달구매탄동 작성일

솔직히 사이트에서 저렇게 보상해주는곳이 몇군데나잇을까요
슈어맨업체니깐 저렇게보상해주는듯합니다
슬라이딩 가입이나하러가야겟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많은관심과 사랑 감사드리며 항상 회원님들께 즐거움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헬조선님의 댓글

헬조선 작성일

슬라이딩 역시 깔끔하네요 ㅎㅎ
앞으로잘부탁합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회원님의 응원에 힘입어 앞으로는 좀더 원활한 서비스를 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셔틀콕님의 댓글

셔틀콕 작성일

어제 그분꺼 해결됨??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 위에 내용 보시면 아시다시피 잘 해결되었습니다.
다시는 이런 불미스러운일이 생기지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런일로 회원님들에게 폐를 끼친점 머리숙여 사과 말씀드립니다.
항상 보다 나은 서비스 드릴수 있도록 있는 힘껏 힘써보겠습니다 !!

홈키파님의 댓글

홈키파 작성일

역시 슈어맨!!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댓글 감사합니다 .
앞으로 최대한 회원님들에게 항상 보다 낳은 서비스 드릴수 있도록 있는 힘껏 힘써보겠습니다 !!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박스모아배팅님의 댓글

박스모아배팅 작성일

충환전 개빠르던데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회원님
항상 최선을 다하여 회원님들에게 불편함을 드리지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끝가지열심님의 댓글

끝가지열심 작성일

슬라이딩 개 허접 사이트네요

무슨 야구 농구 동일경기 핸디 언오버가 안돼요

그리구 충환전도 넘 느리구

게다가 실시간 겜은 왜 올려 놨는지 돼는게 하나도 없네요 ㅠㅠ

관리자님 신경좀 쓰세요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회원님 공지사항에 이용규정 숙지를 매번 당부드리지만
이용규정을 숙지 하시지 않으셨나 봅니다 야구는 승무패+핸디캡만 조합이 안되시고 승무패+언오바 , 핸디+언오바는
조합이 가능하십니다 현재도 많은 회원님들께서 이용중에 있습니다 충전이 느린점은 회원님들의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해 가상계좌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중이다 보니 가상업체측의 입금확인에 따라 처리되므로 기존 통장이용보다
처리가 늦을수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조금 양보한다고 생각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환전업무는 보통 4분안에
모두 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야구가 끝나는 시간에는 환전업무가 많아 다소 지연될수 있으나 최대 5분안에 모두
처리되고 있습니다 실시간 부분은 유출픽구간 , 녹화본 구간이 확인되는 게임에 대해서 발매를 중단하였고
픽유출 없고 조작이 불가능한 COD라이브 게임 4종과 가상게임 4종을 런칭중에 있으며 , 다음주중으로
7종의 미니게임이 더 출시됩니다. 항시 이용전 규정부분 확인해 보시고 이용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브라움님의 댓글

브라움 작성일

확인했습니다

슬라이딩담당자님의 댓글

슬라이딩담당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운영진입니다 ^^
5월 28일은 저희 서버의 전체적인 점검이 있는 날입니다! 작업시간은 02시 ~ 10시까지 이며 , 그동안은
모든페이지가 열수없음으로 표기될 예정입니다 혹여 , 불안해 하시거나 사고가 있는것은 아니니 안심하시고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좀더 원활하고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궁금하신점은 당사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문의사항 처리가 가능하오니 , 이점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회원님들에게 항상 최고의 모습을 보일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슬라이딩이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슬라이딩관리자님의 댓글

슬라이딩관리자 작성일

6월13일 부터 최대 하루동안 긴급 보안서버 점검이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 당사카톡 " 114sld " 로
연락주시면 해당 점검부분에 대한 친절하고 신속한 응대 약속드리겠습니다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슬라이딩" 이 되겠습니다

슬라이딩관리자님의 댓글

슬라이딩관리자 작성일

현재 모든 점검이 완료되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저희 도메인 일괄적으로 변경되었사오니 , 슈어맨 배너 또는 당사 카톡 114sld 로 연락주시면 변경된 도메인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래 기다리게 해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슬라이딩" 이 되겠습니다.

가사여님의 댓글

가사여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냥 안쓰는게 답인듯요~

가사여님의 댓글

가사여 작성일

슬라이딩 비판글 다지워졋네ㅋㅋㅋ 이미지세탁인가요

겨울단풍님의 댓글

겨울단풍 작성일

ㅋㅋㅋ 재미 있는 곳이군

가사여님의 댓글

가사여 작성일

일레자님 혼자 피봤네... 슬라이딩 고객센터때문에..쯧쯧 곧망할 사이트

공지사항 목록

Total 40건 1 페이지
공지사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제휴업체 토토브라더스를 소개합니다. 댓글56 인기글 슈어맨관리자 09-02 4383
공지 [제휴종료] 빠칭GO 댓글5 인기글 슈어맨관리자 08-07 635
공지 제휴업체 승부를 소개합니다 댓글42 인기글 슈어맨관리자 08-01 6812
공지 [제휴종료]나인벳, 철가방 인기글 슈어맨관리자 08-01 567
공지 [공지] 보증업체 타인 아이디 사용금지 댓글4 인기글 슈어맨관리자 07-31 1633
공지 제휴업체 오케이캐쉬를 소개합니다. 댓글276 인기글 슈어맨관리자 05-16 8545
공지 제휴업체 라라랜드를 소개합니다. 댓글89 인기글 슈어맨관리자 03-06 8205
공지 제휴업체 슬라이딩을 소개합니다. 댓글151 인기글 슈어맨관리자 02-01 5062
공지 [공지] 슈어맨 공식 먹튀업체 댓글20 인기글 슈어맨관리자 11-17 3538
공지 제휴업체 팬케익을 소개합니다. 댓글246 인기글 슈어맨관리자 08-21 22531
공지 제휴업체 미스터그린을 소개합니다. 댓글110 인기글 슈어맨관리자 05-24 32576
공지 제휴업체 판때기를 소개합니다 댓글116 인기글 슈어맨관리자 04-11 27096
공지 제휴업체 보증금 도입 현황 댓글61 인기글 슈어맨관리자 04-03 27458
공지 개인정보 및 DB 거래 포스팅 금지 댓글12 인기글 슈어맨관리자 03-08 665
공지 채팅방 제재 완화 공지 댓글35 인기글 슈어맨관리자 01-22 1201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