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스포츠정보

1월 9일 NBA 농구픽 새크라멘토 vs 샌안토니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동주르 작성일18-01-08 19:40 조회256회 댓글0건

본문

1월 9일 NBA 농구픽

새크라멘토 vs 샌안토니오

 

새크라멘토 킹스와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1승을 놓고 맞대결을 벌인다. 새크라멘토는 직전경기였던 덴버 너게츠와의 홈 맞대결에서 기분 좋은 승리를 따냈다. 조지 힐, 잭 랜돌프의 공백을 젊은 선수들이 공백을 잘 메우면서 승리를 추가했다. 디애런 팍스의 선전이 반갑다. 팍스가 볼을 만지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버디 힐드, 빈스 카터 등 슈터들이 살아났다. 이는 그간 스페이싱에 고전했던 약점을 메우는 결과로도 이어지고 있다. 윌리 컬리-스테인은 랜돌프의 얼굴 부상 공백을 잘 메우고 있다. 홈에서 머문 일정도 플러스 요인.

 

샌안토니오는 이틀 연전을 펼친다. 모든 팀들이 싫어하는 원정 백투백. 월요일 열린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와의 월요일 맞대결에서 1점 차로 아쉽게 패했다. 접전을 펼친 탓에 출전시간 조절에도 실패했다. 마누 지노빌리를 비롯한 베테랑들이 쉴 가능성도 없지 않다. 카와이 레너드를 비롯해 루디 게이, 대니 그린마저 부상을 입은 상태. 셋 모두 이 경기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그렉 포포비치 감독이 전략적으로 이 경기를 포기할 가능성도 없지 않다. 원정 성적도 9승 12패에 불과하다. 

 

샌안토니오의 승리로 가져가기엔 위험성이 너무 크다. 차라리 소액 역배당으로 새크라멘토의 승리를 추천한다. 

 

새크라멘토의 승리를 예상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목록

Total 24,04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